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 슈퍼소닉 진짜 좋을까?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비싸도 인기 있는 이유

우리가 매일 쓰는 드라이기는 비싸봐야 5만 원이면 충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가의 다이슨 드라이기를 사는 이유는 분명 있습니다. 다이슨 드라이기가 비싼 가격에도 인기가 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다이슨 드라이기는 일반 드라이기와 차원이 다릅니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

 

2023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베스트 헤어 디바이스로 선정된 품평단은 물론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모두 사로잡은 제품입니다.

 

 

 

 

머리가 왜 잘 안 마를까?

혹시 머리를 말려도 잘 안 마른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지 않으신가요? 그런 적 없는데? 하시면 부럽습니다. 만약 저 같은 분 있으시다면 그건 그만큼 머리카락이 많이 상했다는 이야기입니다.

 

머리가 잘 안 마르니 드라이기를 오래 사용하게 되고 그러면 그럴수록 머리는 더 상하게 되는 안타까운 상황이 계속되는 거지요. 그렇게 머리를 말리다 보면 드라이기 탄내 맡아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참고로 드라이기에서 탄내가 난다면 그 드라이기는 이제 수명을 다 한 거라 볼 수 있습니다. 새로 산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는 괜찮다가 사용한 지 오래되어 노후화가 되기 시작하면 드라이기 내부에 먼지가 쌓이기 시작하고 먼지와 고온이 만나 결국 탄내가 나는 상황까지 가게 되는 것이지요.

 

드라이기 탄내 나면 바꾸셔야 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vs 다이슨 에어랩

다이슨 슈퍼소닉과 다이슨 에어랩 중 고민하시는 분 계시다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면서 모발 손상 없는 드라이기 원하시면 다이슨 슈퍼소닉을, 긴 머리에 웨이브 스타일링을 자주 하실 분이라면 다이슨 에어랩을 추천드립니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

 

매일 고온의 열로 드라이하니 모발이 상하고 거기다 염색에 펌까지 하니 머리카락은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어 갑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은 과도한 열 손상 없이 빠르게 건조해 주고 바람을 이용한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매끈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사용 꿀팁

다이슨 드라이기를 배송받자마자 신나서 켜보시면 바람이 너무 세서 당황하실 겁니다. 바람 세기는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데 1단계만 놓고 사용해 봐도 웬만한 드라이기 최강풍 설정했을 때보다 바람 쐬기가 셉니다. 1차 건조 시 젠틀 드라이 노즐 사용하시면 바람을 분산시켜 부드럽고 시원하게 빠르게 머리 말리실 수 있습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HD08
다이슨 슈퍼소닉 HD08

 

온도조절도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바람세기가 워낙 좋아 온도는 1단계로 설정해 놓고 사용해도 충분하며 스타일링한 머리를 고정하기 위해 전원버튼 아래 콜드 샷 버튼을 눌러 시원한 냉풍을 쐬어주면 됩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HD08
다이슨 슈퍼소닉 HD08

 

 

플라이어웨이 노즐

플라이어웨이 스무더는 코안다 효과로 잔머리를 감춰 매끄러운 마무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잔머리가 많고 반곱슬이신 분들이 사용하면 정말 좋은 노즐입니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 - 플레이어웨이 노즐

 

저는 수퍼소닉 HD08 모델이라 플라이어웨이 노즐로 지금 신제품과 다른 모양인데요. 업그레이드된 플레이어웨이 스무더 노즐만 따로 구매 가능하니 이것 또한 다이슨 드라이기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젠틀 드라이 노즐

얇은 모발과 민감한 두피를 위해 설계된 젠틀 드라이 노즐은 바람을 분산시켜 더욱 부드럽고 시원한 바람을 만들어 빠르게 모발을 건조합니다.

 

노즐 없이 사용하면 바람이 강해서 스타일링하기 힘들 때 젠틀 드라이 노즐을 사용하면 바람이 좀 더 부드러워 사용하기 수훨해 집니다.

 

디퓨저 노즐

제가 자주 사용하는 노즐입니다. 컬이 많은 웨이브 긴머리이신 분들은 디퓨저 노즐로 말려주면 컬이 살아납니다. 저는 또 부슬부슬한 곱슬머리라 1차 건조 후 디퓨저 노즐로 자연스럽게 컬 살려 주면 굽슬굽슬 웨이브 컬처럼 표현되어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젠틀 드라이노즐, 디퓨저 노즐

 

 

스무딩 노즐

스무딩 노즐은 부드럽고, 제어된 바람으로 부스스함을 줄여주고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젠틀 드라이 노즐과 비슷하게 부드러운 바람을 느낄 수 있어 1차 건조 때 자주 사용하는 노즐입니다.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더 넓고 얇게 재설계된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는 정교한 스타일링을 위해 고속의 바람을 만들어 줍니다. 집중된 바람이 분사되기 대문에, 모발의 다른 부분을 건드리지 않고 한 번에 한 부분씩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수퍼소닉 - 스무딩노즐&#44;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수퍼소닉 - 스무딩노즐,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다이슨 슈퍼소닉 HD08
다이슨 슈퍼소닉 HD08

 

손잡이 아래쪽 캡을 열면 필터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먼지가 많아 깜짝 놀랐는데요. 살살 털어내고 물티슈로 깨끗이 닦아내니 깔끔해 지더라구요. 먼지 청소도 쉬워서 깔끔하게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수퍼소닉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수퍼소닉

 

 

업그레이드된 다이슨 슈퍼소닉

디자인은 더 고급스럽고 기능은 더 강력하게 매번 업그레이드되는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입니다. 플라이어웨이 모드에서는 코안다 효과로 긴 모발을 들어 올려 잔머리를 감춰줘 매끄러운 머릿결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많이 상해서 푸석푸석하고 윤기 없으신 분들, 다이슨 드라이기 슈퍼소닉으로 찰랑찰랑 매끄럽게 드라이해 보시 길 추천드립니다.

 

 

다이슨 드라이기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

셀럽들의 필수품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 최저가로 어떻게 구매할 수 있을까요? 저는 HD08 모델을 40만 원 초반대에 구매했었는데요. 지금 신형 모델이 50만 원 대입니다. '지금이 제일 쌀 때다'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얼마 전 에어랩 가품 논란이 있었는데요. 공식홈에서 일련번호까지 등록되었지만 가품이었다고 합니다. 최저가 구매보다는 공식홈에서 마음 편하게 정품 구매하셔서 오래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은 공식홈☞ 에서 5% 카드 할인받아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카드사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챙기시고 나중에 A/S 까지 생각하셔서 정품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할인받으실 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다이슨 공식 네이버스토어☞ 에서도 5% 할인쿠폰 받으셔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을 정보 ↓

 

반코르 리리힐 고주파 마사지기 솔직 후기

매일 거울을 보면 떨어지는 탄력과 늘어난 모공, 기미와 잡티로 칙칙해진 피부와 마주치지 않나요? 피곤한 피부와 불규칙한 피부톤은 화장을 해도 가려지지 않고 더 칙칙해 보이게 하는데요. 나

info.daycoco.com